SunBrisbane LOGO 태양광

태양광

안녕하세요 14년경력 태양광 솔라 전문설치업체 Oliver Kim 메니저 입니다.

Ollie51
2023.02.03 13:25 1,968 0

본문

안녕하세요 14년경력 태양광 솔라 전문설치업체 Oliver Kim 입니다. 

현재 호주 전지역에서 태양광 솔라를 설치하고 있으며, 가정용, 상업용 솔라설치를 모두 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그밖의 신재생에너지, 풍력자원, EV전기 자동차 충전기 설치.  솔라 태양광 베터리 등등 시공하고있습니다. 

특히 태양광 패널설치에는 정부보조금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태양광 솔라를 집에 설치하시길 원하셔서 견적을 알아보실때 어떤 점을 주의 해야 할까요? 

1. CEC정부 승인 여부 - 호주 신생에너지 정부기관 CEC는 태양광설치공, 업체, 제품, 모두 관여하고 있어서 엄경한 규정을 요구합니다. 
CEC 정부기관은 CEC정부에 등록된 제품과 설치업체에 시공을 맡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2. 솔라업체 명의로된 전기업자 시공면허 

3. 솔라업체 주소에 갔을떄 존재하는 업체 

4.ABN 검색후 10년이상 비즈니스를 운영한 업체. 

위의 4가지 사항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지 않는업체는 스캠일 가능성이높습니다. 사후 서비스를 못받은 경우도 생기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Aus solar energy group는 이 4가지 중요사항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믿을만한업체, 완벽한 태양광 솔라 시공을 Aus solar energy group에  맡겨주세요 !

더많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조 바랍니다. 

http://www.sunbrisbane.com/brsb/eyoom/theme/basic3/image/pop_pages/asu-solar-landing.html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