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PTE 각자공부 스터디모임 (언더우드)

뚝딱이
2024.08.28 18:14 3,231 0

본문

안녕하세요 PTE공부 하고 있는 뚝딱이입니다. 

혼자서 PTE공부 하는게 쉽지 않아서 같이 공부 하실 분들을 구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룰@ 
-  스터디 모임은 친목모임으로 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나이, 비자상태 등등 개인적인 질문은 하지 않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등등 이성적인 목적이 없는 분들이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 공부 모임은 평일 2~3일 저녁 6시 퇴근하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금 진행중인 요일은 월,목 2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자 원하는 공부, 원하는 점수, 실력차가 존재하기 때문에 누군가 과외를 하거나,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본인의 공부를 각자 하는 자습의 개념으로 공부할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둔 스터디입니다. 

- 스터디는 2시간 진행합니다 
50분 각자 공부 

10분 휴식 

50분 각자 공부 (RL 소리내서, 또는 시끄럽게 스피킹 연습 가능)

- 장소는 언더우드 저희 집입니다ㅎ   
집에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최소 인원 4~5명 정도만 진행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물이나, 음료 준비해주시고, 간식은 원하시면 가지고 오셔도 되지만 저도 먹고 싶으니 넉넉히 가지고 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터디 원하시는 분들은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진지하고 꾸준하게 공부하실 분만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HHPPbff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Eightmile87 2024.10.17 3,035
파라곤유학입시 2024.10.17 3,243
dnwn 2024.10.14 3,459
mvnong 2024.10.03 3,535
Haruka 2024.10.03 3,924
철수 2024.10.01 2,947
까비 2024.09.30 3,200
jorbi 2024.09.28 3,944
caleb 2024.09.19 5,694
JBAYY 2024.09.16 3,935
unohouse 2024.09.15 2,858
kacey 2024.09.14 3,378
Brisbaneomputers 2024.09.09 2,970
JackHJ 2024.09.08 2,850
Brissy13 2024.09.01 3,173
뚝딱이 2024.08.28 3,232
caleb 2024.08.24 3,372
코비 2024.08.20 3,161
바스키아 2024.08.18 3,307
Eightmile87 2024.08.17 3,208
mvnong 2024.08.13 3,341
dnwn 2024.08.09 3,439
AAha 2024.07.30 3,129
이첼 2024.07.25 3,337
chang-kyu 2024.07.12 3,337
한인홀덤소셜게임 2024.06.30 3,800
buzzbean379 2024.06.26 3,416
룰루7 2024.06.24 4,006
브루스리 2024.06.24 3,630
첫끼 2024.06.23 3,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