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테니스 재미나게 치실분!!!
SpecialOne
2026.06.26 06:53
60
0
본문
안녕하세요
싱글 테니스 같이 치실분 구해요. 랠리위주로 주로 연습하는 모임이구요. 다른 동호외 하고 계시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희는 따로 한인대회나 다른대회는 참여 안하구요. 순수 그냥 테니스가 재밌어서 아니면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레슨 하시면서 연습이 부족하신 분들 환영해요ㅎㅎ재밌게 치고싶으신분들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ㅎ연령대는 40까지만 받을게요ㅎ
매주 토요일 아침 6시 또는 6:30 분 부터 8시까지 치구요. 장소는 코린다 스테이션 근처에서 주로 쳐요
코트비는 보통은 무료인데 발생하면 1/N합니다. 공은 새거 깔때 5불 쉐어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꾸준히 오실수 있는 분이시면 좋을거 같아요. 링크따라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HGLQWwe
싱글 테니스 같이 치실분 구해요. 랠리위주로 주로 연습하는 모임이구요. 다른 동호외 하고 계시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희는 따로 한인대회나 다른대회는 참여 안하구요. 순수 그냥 테니스가 재밌어서 아니면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레슨 하시면서 연습이 부족하신 분들 환영해요ㅎㅎ재밌게 치고싶으신분들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ㅎ연령대는 40까지만 받을게요ㅎ
매주 토요일 아침 6시 또는 6:30 분 부터 8시까지 치구요. 장소는 코린다 스테이션 근처에서 주로 쳐요
코트비는 보통은 무료인데 발생하면 1/N합니다. 공은 새거 깔때 5불 쉐어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꾸준히 오실수 있는 분이시면 좋을거 같아요. 링크따라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HGLQWwe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