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람을 찾습니다. 2010년도 브리즈번 지낼 때 친하게 지내던 빌리 형을 찾습니다.

셰프박
2020.07.01 20:40 6,052 0

본문

안녕하세요 


2007년도 부터 2010년도 까지 지내던 중 같은 집에 살던 빌리라는 영어 이름을 쓰던 형을 찾고 싶습니다.

빌리 형 직업은 셰프였고 힐튼 호텔에 일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뉴팜에 같이 살았었고 차이나타운에 정육점을 하던 사람의 집에 쉐어하우스로 살았습니다.


혹시 빌리형 아시는 분있으면 답글 부탁 드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셰프박 2020.07.01 6,053
Bumble 2020.06.30 6,374
1102minsoo 2020.06.29 5,322
담다디 2020.06.26 5,148
Sun Admin 2020.06.25 6,260
시드니슈렉 2020.06.21 8,526
Caitie 2020.06.19 6,288
Sangwon 2020.06.18 5,492
타운즈빌신나라 2020.06.16 5,700
Seochoi 2020.06.07 5,356
Seung Hyun 2020.06.02 6,056
코알라검사님 2020.05.31 6,132
호주새앚ㅇ 2020.05.30 11,541
AUOZ 2020.05.28 6,001
이민주형 2022.04.10 3,608
라이언골드1982 2020.05.19 7,043
DDave 2020.05.17 6,349
sonnny 2020.05.14 5,167
타운즈빌신나라 2020.05.13 5,362
두유노김취 2020.05.07 6,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