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올여름 전력난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너지 시장 전문가의 경고 .

Ollie51
2023.09.01 12:29 1,146 0

본문

안녕하세요. Aus solar energy group에 Oliver Kim 입니다. 태양광 업계쪽으로 저도 근무한지 이제 5년이 다되어 가네요. 
항상 저희를 믿고 그리고 저를 믿고 시공을 맡겨주시는 모든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름이아니라,  호주 동부 지역은 전력망의 신뢰성을 강화하기 위해 에너지에 대한 "즉각적이고 긴급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호주 에너지 시장 운영자는 말합니다. 호주 동부 지역은 올 여름 빅토리아와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정전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지난 여름과 비교하여 국가 전력 시장에 3.4기가와트의 새로운 발전량과 저장 용량이 추가되더라도 그리드에 부담이 될 수 있다고 목요일에 발표된 AEMO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Aemo의 최고 경영자인 Daniel Westerman은 "우리는 최근 몇 년과 비교하여 올 여름에 더 덥고 건조한 조건과 석탄 화력 발전기의 낮은 신뢰성 때문에 위험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업계 전체가 특히 발전 중단과 재생 가능한 생산량이 적은 수요가 많은 시기에 다가오는 여름에 위험을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일부 위험은 남아 있을 것입니다."

지난 세 번의 여름은 더 많은 비와 더 적은 폭염을 가져온 라니냐 날씨 패턴에 의해 지배되었습니다.

그러나 엘니뇨가 개발되고 다가오는 여름까지 지속될 예정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지역에서 전력 수요가 "예측 범위의 상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불은 또한 전송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사용자들은 전력 공급 중단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내년에 3분의 1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그리드 위험을 줄이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Aemo의 전기 기회 명세서(Esoo)는 동부 본토 주와 태즈메이니아의 향후 10년간 전력 수요와 공급을 예측합니다.

정부 프로그램과 신재생 에너지 173GW, 저장 공간 74GW 등의 새로운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이 노후 석탄 발전소가 폐쇄됨에 따라 공급 부족을 메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기존의 프로젝트, 약속된 프로젝트 및 예상되는 프로젝트를 고려한 보고서의 "중앙 시나리오"는 신뢰성 위험이 올 여름부터 빅토리아에서 "관련 신뢰성 기준"을 초과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올 여름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에서도 유사한 예측이 있는 반면 뉴사우스웨일스에서는 2025년부터, 퀸즐랜드에서는 2029년부터 초과 위험이 예상됩니다.



이제는 태양광 솔라는 반드시 집에 설치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추후 미래를 위해 태양광 베터리 설치를 준비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태양광 패널설치 정부 보조금은 매년 감축됩니다. 약 300-500불 정도 매년. 

그러므로 한시라도 빨리 태양광 패널만이라도 설치하셔야 추후 집에서 청정에너지 재생에서지를 사용할 폭이더 넓어집니다. 

더궁금하신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 

0426 714 188 
Oliver Kim 

Kakao talk : Aussolar
Email : Oliver.kim@aussolarenergygroup.com.au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